기술관련안내

ztelecgroup > 소식 > 기술관련안내 >

상호인덕터용 에폭시 수지 보드의 기능

Time: 2021-09-28 09:13    Author: Ztelec group

상호인덕터용 에폭시 수지 보드의 기능

변압기라고도 하는 상호 인덕터는 주로 전압 분할에 사용됩니다. 그것이 정상적으로 사용되도록 표면을 에폭시 보드로 덮어야 합니다. 그 기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상호인덕터용 에폭시 수지 보드의 기능

에폭시 수지 절연 시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단열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미니 전류 변압기는 변압기와 유사합니다. 전자기 유도 원리에 따라 작동하며, 전압을 변화시키고, 전류를 변화시킵니다. 상호 인덕터의 안전한 작동을 보장하고 전도로 인한 단락 및 고장을 방지하려면 에폭시 수지 시트의 단열이 매우 필요합니다.

인덕터의 정확성을 위한 에폭시 보드

기 측정은 대부분 디지털화에 도달했습니다. 미세 전류 변압기의 2차 전류는 밀리암페어 수준이며, 이는 주로 대형 전류 변압기와 샘플링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상호 인덕터의 모터 절연 용지는 두께 공차 표준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수치의 정확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정전기 방지를 위한 에폭시보드

건조한 겨울철 정전기에 익숙한데. 이러한 상황은 상호 인덕터의 프레임워크에서 정전기 방지 복합 단열 에폭시 보드를 사용하면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인덕터에 사용하는 단열 에폭시보드는 단열 뿐만 아니라 기계의 정확성과 정전기 방지 및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계의 효율성을 위해 에폭시 보드를 적절하게 사용해야합니다.

주문과 샘플 진행을 위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저희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메일: [email protected]

연락처 메일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