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관련안내

ztelecgroup > 소식 > 기술관련안내 >

G10에폭시

Time: 2021-09-16 16:23    Author: Ztelec group

에폭시 수지 적층 g10 시트는 유리섬유와 에폭시 수지로 만든 것으로 전자제품의 중요한 재료로 사용된다. g10 시트의 생산품은 사이즈가 크며 실제 사용 전에 절단, 가장자리 가공, 표면 밀링, 드릴링 및 기타 과정이 필요하다. 가공 공정이 동일해도 일부 제조사는 품질이 떨어지고 규격도 맞지 않는다. 일부 제조업체는 보다 완벽한 에폭시 g10 시트를 만들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인가? 공정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

에폭시 g10 시트의 가공은 드릴링/절단 전문 기계를 사용해야한다. 비전문 기계도 사용할 수 있지만, 전문성이 없고, 절단력이 충분하지 않으며, 가장자리 부분이 깔끔하지 못해 시간과 에너지가 낭비될 수 있다. 전문 기계를 사용하면 컴퓨터의 지시에 따라 작업을 정확하고 빠르게 완료할 수 있다. 조작자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시작 버튼만 누르면 되며 반복적인 조정은 하지 않는다.

g10 가공품의 가격은 시장 수급, 제조 비용 및 기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제품을 살 때 가격과 품질을 고려하는데, 가공품의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되면 샘플을 사서 먼저 사용해 보는 것이 좋다. 좋은 제품의 가격이 낮다면, 품질이 낮은 재료를 사용한 것으로 볼 수 있다. ZTelec 그룹은 에폭시 수지 적층 보드, 유리 섬유 보드, 에폭시 랩핑 캐리어, 가죽 케이스 지지 보드, 유리 섬유 시트, PC, 아크릴(PMMA), PVC, PP 벤딩, 핫 벤딩, 핫 프레스, 몰딩, CNC 미세 판화 등의 생산, 가공 및 판매를 수행하는 전문 기업이다.

주문과 샘플 진행을 위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저희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메일: [email protected]

연락처 메일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