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관련안내

ztelecgroup > 소식 > 기술관련안내 >

에폭시 화이버글라스 안전성 데이터(MSDS)

Time: 2021-09-14 09:51    Author: Ztelec group

에폭시 화이바글라스 제조업체는 어떤 가공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우선 전단기와 물톱 절단기, 밀링기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생산 문제로 인해 고객 맞춤 제작이 불가능하여 보조 가공 및 생산 장비가 꼭 필요합니다.

전단기는 기계공구의 일종으로 유압 구동장치를 사용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안전 성능과 조작이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작동 블레이드 길이: 400mm, 600mm, 700mm, 800mm, 1000mm, 1200mm; 전단력은 63톤에서 400톤으로 사용자 요건에 따라 다릅니다. 설치 시에는 풋 스크루가 필요하지 않으며,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곳에서는 디젤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단기는 금속재활용 가공공장, 고철차 해체장, 제련 및 주조산업, 다양한 형태의 강철과 금속 소재의 냉간 전단 및 압착 플랜지, 분말제품, 플라스틱, FRP, 섬유유리 에폭시 수지 소재, 고무 등 단열재의 압착 성형 등에 적합합니다. 전단기는 금속 전단기, 결합 펀칭 전단기, 유압 전단기, 바 전단기 등 다양한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앨리게이터 가위와 갠트리 가위입니다.

물톱 절단은 아주 두꺼운 유리 에폭시 수지 소재를 절단할 수 있는데, 두께가 크면 마찰이 심하고 온도가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밀링 머신은 비용이 많이 들고 사용 범위가 넓습니다. 수동 작업으로 보다 전문적이며, 유리 에폭시 수지 섬유 재료의 평탄도와 정확도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에폭시 제품의 MSDS 자료가 필요할 경우 ZTELEC GROUP에 연락바랍니다.

주문과 샘플 진행을 위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저희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메일: [email protected]

연락처 메일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