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관련안내

ztelecgroup > 소식 > 기술관련안내 >

노랑/녹색 에폭시 판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Time: 2021-08-30 17:44    Author: Ztelec group

현재 시판되고 있는 에폭시 시트는 노랑색과 초록색으로 대략 구분할 수 있다. 에폭시 시트의 색상이 성능 및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가? 녹색 에폭시 시트와 노란색 에폭시 시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에폭시 라미네이트 시트는 에폭시 수지를 전자 등급 유리 섬유 천에 주입하여 만든다. 전자 등급 유리섬유는 중요한 기본 소재이며, 주요 기능은 강화력이다. 에폭시 수지는 중요한 열경화 플라스틱으로 접착제, 코팅제, 경화제의 기본 재료로 사용된다.

에폭시 시트: 유리섬유 천은 에폭시 수지 함침 후 압력으로 가열한다. 중간 온도에서 기계적 특성과 높은 습도에서도 안정적인 전기적 특성을 가진다. 에폭시 시트는 절연 구조가 높고 기계 및 유전 특성, 내열성, 내습성이 우수한 기계, 전기 및 전자 구성 요소에 적합하다. 내열 등급 F(155도)

에폭시 글라스 시트는 180℃의 고온에서 열에 의해 변형된다. 일반적으로 다른 금속과 함께 가열하지 않는데, 금속판이 변형될 우려가 있다.

녹색 에폭시 시트는 대략 FR4, G10, G11, EPGC 등으로 나뉘며, 노란색도 있다. 같은 모델은 색상에 영향을 받지않고 품질에 차이가 없다. 노랑색의 3240 제품은 성능이 약간 떨어진다. 최고 온도 150℃인 녹색 에폭시 시트는 등급보다 기온이 조금 더 올라가도 짧은 시간동안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고강도, 특정 화학적 부식 저항성, 마찰 저항성, 경량, 피로 저항성을 갖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난연 효과

3240 노랑색 에폭시 시트는 일반적으로 녹색 에폭시 시트보다 성능이 약간 떨어지지만 요구 사항을 만족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노랑색 시트는 전기 성능 요구사항이 높지 않기 때문에 가격이 훨씬 저렴하고 효율적이다. 따라서 구매 수요를 비교하여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선택해야한다. (관련 문의가 있으면 언제든 연락가능함)

주문과 샘플 진행을 위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저희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메일: [email protected]

연락처 메일 전화 문의